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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필사 글 모음

Work-life balance 일-생활 균형 - 3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영어 공부를 하는 것을 취미로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필사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필사란 원어민이 쓴 글이나 문서를 정확하게 따라 쓰는 연습을 하는 것인데요.

이를 통해 문장 구조와 어휘 선택, 표현 방법을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아요.

제 취미인 제 필사 연습 내용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해요.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올린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로 가져가신다는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사한 내용을 공유하며 제가 배운 것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구독과 좋아요도 잊지 말아 주세요.^^

 

이번 글은 4일에 나누어서 쓸 거예요.

오늘의 필사 내용입니다. 

 

LearnEnglish Podcasts 7-3

Work-life balance - 3

And finally, more and more people recognise the importance of mental and emotional well-being. Employers and employees are realising that overworking and neglecting personal life can lead to ‘burnout', or exhaustion, and have a negative impact on our overall happiness.

Now let's get to the good stuff. What can we do to improve our work-life balance? Well, actually quite a lot.

The first thing, as I said, is to set clear boundaries. Set specific work hours and try to stick to them. Communicate these boundaries to colleagues and family members to make sure they respect your personal time.

If you want to stick religiously to your work hours though, you'd better get good at prioritising tasks, to make sure you get all the important stuff done during the working day.

But don't forget to take breaks too. Try taking regular short breaks throughout the work day to refresh your mind and avoid getting too tired. Stepping away from work, even for just a few minutes, can really improve your focus and productivity.

I think one of the most important things to get right is communication. Talk to your family about your work commitments, and discuss any challenges or concerns with your employer or colleagues to find solutions that work for everyone.

 

일-생활 균형 -3

마지막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정신적 및 감정적 안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고용주와 종업원들은 지나치게 일하고 개인적인 삶을 소홀히 하는 것이 '과로' 또는 피로를 초래하며 총체적인 행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이제 좋은 내용으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우리의 일-생활 균형을 개선할 수 있을까요? 사실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로, 제가 언급한 대로 명확한 경계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근무 시간을 정하고 그에 따라 노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경계를 동료들과 가족 구성원들에게 알리고 개인 시간을 존중해달라고 요청해야 합니다. 만약 엄격하게 근무 시간을 지킬 의지가 있다면, 업무 우선순위를 잘 정하는 데 능숙해져야 합니다. 중요한 일들을 근무 시간 동안 처리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하지만 휴식을 취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근무일 동안 정기적으로 짧은 휴식을 취하여 마음을 새로 고치고 지나치게 피곤해지는 것을 피하세요. 일과 멀어지는 것, 심지어 몇 분만이라도 정말로 집중력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의사소통입니다. 가족에게 근무 의무를 얘기하고, 고용주나 동료들과 어려움이나 우려사항을 논의하여 모두에게 적합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자료 출처 : British Council 'LearnEnglish Podcas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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